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용품

암앤해머 냉장고 탈취제 후기

냉장고에 음식이 쌓여가고, 냉동실도 자리가 없어져가면서, 여러가지 냄새가 섞여 좋지 못한 냄새가 나기 시작해요.

이런 곳에 음식을 넣어두면 다른음식 냄새가 배어서 맛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어요.

저도 물을 냉동고에 얼려놓았다가, 물에서 마늘맛이 나더라는.....

그래서 오늘은 냉장고 냄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암앤해머 냉장고 탈취제, 구매해 보았습니다.

 

암앤해머 냉장고 탈취제

암앤해머 냉장고 탈취제

이렇게 생긴 친구입니다. 인터넷에서 4개에 11000원에 구매했습니다.

30일간 효과가 지속된다고 하네요.

주의사항 필독!! 잊지 마시구요.

 

암앤해머 탈취제는 100% 베이킹소다로 이루어져 있구요,

이를 냉장고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최대한 효과를 크게 하도록 특수 통풍포장 되어있다고 해요.

이렇게 앞, 뒷부분을 뜯어서 냉장고에 비치해 두시면 끝입니다.

간단하네요!!

암앤해머 냉장고탈취제 사용 후기

저는 제 사랑 하겐다즈칸에도 하나 넣어놓았습니다 ㅋㅋ

 

냉장고 탈취제를 썼다고 냉장고에서 퀴퀴한 냄새가 안난다! 상쾌하다! 이렇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냉장고의 용량은 큰데 비해 베이킹소다의 용량은 한정되어 있으니까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비치해놓으면, 오히려 베이킹소다 냄새가 강하게 날 수 있습니다.

지긋지긋한 냉장고 냄새, 암앤해머 냉장고 탈취제로 탈출해 보는건 어떨까요?

 

(댓글과 ❤ 꾹~ 별것 아니지만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