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하겐다즈

하겐다즈 신제품 브라우니 마키아또 후기

제 친구가 인생아이스크림을 찾았다면서 추천해 준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그게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하겐다즈 신제품 브라우니 마키아또에요.

저 역시 하겐다즈를 무척 좋아하고 또 신제품이라고 하니 선택의 여지가 없었죠. 바로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하겐다즈 신제품 브라우니 마키아또

하겐다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신제품, 브라우니마키아또
하겐다즈 신제품 브라우니 마키아또

파인트 사이즈(473mL) 기준 11300원 이며 1107kcal입니다.

저는 대형마트, 편의점에서도 보이지 않아 인터넷몰에서 구입했습니다.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

한 스푼 떠 보았더니, 이렇게 커피아이스크림 사이에 브라우니 조각이 박혀있어요.

 

진짜 맛있다.

저는 원래 커피를 자주 먹지 않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맛있었어요.

진한 커피아이스크림사이에 커피시럽과 브라우니 조각이 박혀있는데,

커피 시럽은 커피풍미를 더 진하게

브라우니는 쫄깃한 식감으로 맛을 풍부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왜 제 친구 인생 아이스크림이 되었는지 알것 같더라구요.

하겐다즈의 고급 이미지를 잘 살려낸 제품입니다.

.

.

 

하겐다즈 공식 홈페이지

현재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라우니마키아또 SET 구매시

망고소르베미니컵과 한정 자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자석은 선착순이라고하니, 빨리 구매해서 신제품도 맛보시고 한정 디자인 자석도 받아가면 좋을것 같네요.

 

(❤ 꾹~ 별것 아니지만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